공지사항

|  각종 공지사항을 전하는 공간 입니다.

조회 수 795 추천 수 0 댓글 38

상품목록과 이벤트 내용을 수정중입니다. 


1등 SCORPIUS M10TFL  풀컬러 LED기계식키보드


2등 STORMX K3 게이밍 LED키보드


3등 STORMX M2 게이밍 마우스


이상입니다.


당첨자 선정 기준 7월 말일 기준으로 포인트가 가장 높은신 분들 1-3등까지 선정합니다.


당첨자 발표 : 8월5일


사은품 발송 : 당첨자 정보 수집후 8월8일 발송


제닉스톰 커뮤니티에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왕성한 활동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profile
    태늬 2014.06.20 14:52
    좋은 이벤트네요 ^^ 제닉스에게 감사합니다.. ㅎㅎ 이벤트가 진짜 많은거같아요 월마다.. ㅎ 앞으로 잘부탁합니다 ㅎㅎ
  • profile
    관리자 2014.06.20 15:50
    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
    그늘진창 2014.06.20 17:38
    캬 좋은이벤트입니다. 활동포인트는 어떻게 측정하시는지.. ㄷㄷㄷ
  • profile
    관리자 2014.06.24 11:31
    글작성시와 댓글 작성시 포인트가 주어집니다.
  • ?
    그늘진창 2014.06.24 13:36
    댓글 감사합니다
  • ?
    그늘진창 2014.06.20 17:50
    선전 X 선정 O

    6월포함인거죠? 히히! 더욱더 열심히해야겠..
  • profile
    관리자 2014.06.24 11:32
    수정하였습니다. 많은 활동 부탁 드립니다.
  • profile
    태늬 2014.06.20 17:55
    개인적으러 SCORPIUS M10TFL 이거 완전 탐남.. 친구가 가지고잇는데 진짜.. 자랑 할때마다 사고싶음.. ㅋㅋ 열심히 활동 해야할듯 ㅎ
  • ?
    그늘진창 2014.06.20 18:29
    그러고보니 M10TFL 정말이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열심히할거임!! 헤
  • profile
    관리자 2014.06.24 11:32
    넵 많은 활동 부탁 드립니다.
  • ?
    osu0834 2014.06.20 20:03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 ?
    osu0834 2014.06.20 20:06
    아 그리고 활동포인트 산출은 어떻게하는건가요?
    예를들어 게시글1개당2포인트 덧글하나당1포인트 이런식인가요? 또 6월이벤트도7월이벤트처럼 포인트 방식인가요?
  • profile
    관리자 2014.06.24 11:34
    6월이벤트는 랜덤선정이며 7월이벤트가 포인트 1등 선정입니다. 포인트는 글작성과 댓글 작성하면 올라갑니다.
  • ?
    osu0834 2014.06.24 16:21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6월이 안되면 7월이벤트 열심히 해봐야겠네요.. 아 물론 이벤트가 끝나도 계속 활동해야겠지요 ?ㅎㅎ
  • ?
    석호양 2014.06.24 16:37
    6월 이벤트 랜덤인가요 ? 사이트내 활동량이 많은 사람도 다 랜덤인가용 ?
  • ?
    그늘진창 2014.06.25 12:51
    넵 다 랜덤으로 알고있습니다만 활동량 높을수록 당첨확률이 올라간다고..
  • ?
    솔져 2014.06.20 23:26
    많은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더욱번창해서 더좋은제품을 선보여주십시요 화이팅 저도 많은참여하겠습니다
  • ?
    솔져 2014.06.21 10:21
    즐거운 주말이 시작되었습니다 여러분 모두 행복한 주말되세요 항상 웃으시길
  • profile
    관리자 2014.06.24 11:34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
  • ?
    김강밥 2014.06.22 16:16
    좋은 이벤트네요 열심히 활동해야겠습니다~
  • profile
    관리자 2014.06.24 11:34
    감사합니다.
  • profile
    간개 2014.06.23 01:49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ㅎ
  • profile
    관리자 2014.06.24 11:34
    감사합니다.
  • profile
    제닉스최고 2014.06.24 14:05
    와 이벤트 또하는건가요~! 대박이당 제닉스 이벤트 많이하네요 ㅎㅎ
  • ?
    만월 2014.06.24 18:22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항상 수고가많으세요 ㅎㅎ
  • profile
    LEY 2014.06.25 19:07
    이벤트 상품 엄청나네요
    가입한지 얼마 안됬는데 정말 좋은거 같아요
  • ?
    최종환 2014.06.25 21:35
    좋은이벤트이네요..ㅎㅎ 항상 기대합니다 제닉스♡
  • ?
    종환짱짱맨 2014.06.25 21:36
    굿굿
  • profile
    왕규 2014.06.26 21:40
    확실히 좋은이벤트이며, 훌륭한 아이디어 인거같습니다.^^ 번창하세요!
  • ?
    청축키보드가지고싶다 2014.06.29 01:51
    ㅜ와근데전못받겧네요ㅠㅠ
  • ?
    청축키보드가지고싶다 2014.06.29 01:53
    방금회원가입해서ㅠㅠ
  • ?
    청축키보드가지고싶다 2014.06.29 01:56
    좋은이벤트이네요
    저도꼭가지고싶네요
  • ?
    당첨되고싶어요 2014.07.02 19:03
    우와 제닉스 또 이벵하네여 많은 이벤트에 매번 감사합니다 당첨은 안됬지만ㅜㅜ
  • ?
    제닉스젼짱 2014.07.03 17:53
    이번이벤트도 참여하겟습니다!
  • profile
    잉여잉 2014.07.04 23:58
    이번ㄴ이벤트좋네요
  • profile
    재형 2014.07.17 14:44
    늦지만 참여해봐요~!
  • profile
    son6755 2014.07.25 23:48
    열심히 참여할게요~
  • ?
    sjj1188 2014.08.01 22:35
    이벤트 언제 시작하나요?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