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제닉스 보도자료 입니다.

조회 수 150 추천 수 0 댓글 0

제닉스 본사엔 다양한 손님들이 오고 갑니다.
제품 구매 및 AS 등의 일반 고객분들부터 비즈니스 고객, 때로는 게임단 프로게이머들까지 다양한 방문객이 제닉스로 찾아오시죠. 그리고 그중에서도 굉장히 특별한 손님이라 할 수 있는, 현재 인천 송도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1학년 친구들이 17일에 저희 제닉스로 방문해주었습니다.


이전에 진행되었던 '불광중학교 진로체험학습' 포스팅을 보고 연락을 주게 되었다며 메일을 보냈던 학생과 연락을 주고받았는데요, 마침 시험이 끝나는 기간이라 방문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평소 제닉스 제품도 사용하며 제닉스에 대해 궁금한 것이 많았는데,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도 될지 묻기에 흔쾌히 방문 가능하다고 답을 했었죠. 너무나 좋아하던 그 모습이 아직도 눈에 선하네요.^^


방문 날에는 간단한 제닉스 소개와 함께 질의응답, 제품 체험 등이 진행되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날의 현장 사진과 함께 직업체험 후기를 간략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닉스 본사 견학! 직업체험으로 방문한 송도고등학교_01.JPG

제닉스에 방문해준 송도고등학교 1학년 친구들


송도고등학교 친구들의 모습입니다. 본사로 방문해준 친구들과 함께 회의실로 이동하여, 제닉스에 대해 소개하고 궁금한 사항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무래도 게임에 관심이 많을 나이다 보니, 직원 컴퓨터마다 게임이 설치(!) 되어있다는 사실에 놀라며 '꿈의 직장'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물론 게임을 하긴 합니다만, 점심시간에 잠깐 하는 정도랍니다. :)


그리고 아레나-X 게이밍 체어 홍보모델인 류지혜 씨에 대한 관심이 무척이나 많던 것이 기억나네요.(한창 관심이 많을 때이죠..^^?)



제닉스 본사 견학! 직업체험으로 방문한 송도고등학교_02.JPG
회의실에서 나온 후 바로 제품 진열대로 직행! 이것저것 살펴봅니다.


회의실을 빠져나오기 무섭게 제품이 전시된 진열대로 달려갑니다. 다양한 기계식 키보드 및 제품을 볼 수 있는 자리이다 보니 가장 기다려왔던 순간이 아닐까 합니다.



제닉스 본사 견학! 직업체험으로 방문한 송도고등학교_03.JPG제닉스 본사 견학! 직업체험으로 방문한 송도고등학교_04.JPG

제닉스 본사 견학! 직업체험으로 방문한 송도고등학교_05.JPG

어찌나 타건 속도가 빠르던지 셔터가 따라가지 못할 정도(?)였습니다.



제닉스 본사 견학! 직업체험으로 방문한 송도고등학교_15.JPG
소매도 걷어붙이고 본격적으로 타이핑을 해봅니다.


가장 큰 관심사는 역시나 키보드! 축별로 진열된 키보드부터 여러 키보드의 기능 등을 직접 설정해가며 체험을 진행했습니다. 역시 키보드는 직접 타건 하는 맛이죠. :)



제닉스 본사 견학! 직업체험으로 방문한 송도고등학교_06.JPG

제닉스 본사 견학! 직업체험으로 방문한 송도고등학교_07.JPG

가장 큰 관심사는 역시 키보드와 마우스. 게임할 때 가장 중요하죠.



제닉스 본사 견학! 직업체험으로 방문한 송도고등학교_08.JPG

제닉스 본사 견학! 직업체험으로 방문한 송도고등학교_09.JPG

다른 한편에선 앞쪽에 마련된 PC에 몰려있네요. 무엇을 보는 걸까요?


PC의 경우, 제닉스 아레나 PC방과 동일한 사양과 환경을 갖추고 있어 PC방과 동일한 느낌으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뒤에는 음료수와 정수기도 마련되어 있어, 컵라면만 있다면 PC방과 다름없는 환경입니다.



제닉스 본사 견학! 직업체험으로 방문한 송도고등학교_10.JPG

롤을 하는 줄 알았는데.. 이벤트 때 선보였던 닷지를 하고 있었습니다.


지난 부산에서 진행된 블소 이벤트에선 닷지로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었는데, 간단한 미니게임으로는 닷지가 꽤 중독성 있죠. 바탕화면에 바로 보이다 보니 저절로 손이 간(?) 모양입니다.



제닉스 본사 견학! 직업체험으로 방문한 송도고등학교_12.JPG

제닉스 본사 견학! 직업체험으로 방문한 송도고등학교_13.JPG

본격적으로 제닉스 게이밍 기어로 LOL 한판을 준비(?) 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하는 게임만큼 흥미진진한 게 또 있을까요? 금방 적응하여 PC방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제닉스 본사 견학! 직업체험으로 방문한 송도고등학교_14.JPG

게임하다 말고 중간 퍼포먼스(?) 의자 등받이가 넘어가기 때문에 언제든 드러누울 수 있습니다.



제닉스 본사 견학! 직업체험으로 방문한 송도고등학교_16.JPG

제닉스 본사 견학! 직업체험으로 방문한 송도고등학교_17.JPG

왠지 익숙한 풍경인 듯한 느낌. 열심히 플레이 중인 모습입니다.


게임하는 사람보다 구경하는 사람이 많다 보니 왠지 사공이 많은 듯한 느낌의 게임 플레이가 펼쳐졌지만, 능숙한 솜씨로 롤을 하더군요.



제닉스 본사 견학! 직업체험으로 방문한 송도고등학교_18.JPG

제닉스 본사 견학! 직업체험으로 방문한 송도고등학교_19.JPG
회색 화면이 왠지 짠하게 느껴집니다. 괜찮아요, 다시 살아나면 돼. 파이팅!


여기서 얻을 수 있는 교훈은, 다이브는 함부로 하는 게 아니라는 사실인 듯합니다.



제닉스 본사 견학! 직업체험으로 방문한 송도고등학교_20.JPG제닉스 로고와 함께 한 컷. 친구들 모두 먼 길 오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제가 예전에 학교를 다니던 시절에는, 견학이나 체험학습 등은 학교 주도로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3~40명씩 우르르 몰려가 현장 견학을 하고, 선생님과 담당자분의 인솔하에 쭉 견학을 하였죠. 그러다 보니 현장학습은 항상 아쉬운 점이 많았습니다. 요즘은 이렇게 직접 자신이 방문하고 싶은 곳을 선택할 수 있다고 하니, 송도고등학교 학생들이 대견하기도 하고 부럽기도 한 기분입니다.


그리고 불광중학교 학생들이 방문했을 때도 그랬지만, 이번 직업체험도 사실 부족한 점이 많았습니다. 항상 아쉬움이 남지요. 제닉스에 대해 더 알려주고, 학생들이 관심 있어 할만한 여러 이야기들을 들려주고 싶지만 마땅히 체험할 공간이나 준비가 부족하여 많이 소개를 해주지 못했었던 것 같습니다. 학생들이 직접 방문을 해주는 만큼,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더 많은 준비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많이 부족한 견학이었습니다만, 다행스럽게도 송도고 학생들이 잘 따라와 주고, 호응해줘 무사히 마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이 자리를 빌려 소중한 시간을 함께해준 송도고등학교 친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


PS. 중학생에서 고등학생까지, 이제 대학생만 직업체험(?)을하게 되면 트리플크라운... 아,,,, 아닙니다.


※ 제닉스 본사는 언제나 여러분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진로체험, 견학 등 언제든 방문이 가능하며 단체가 아닌 개인 방문도 언제든지 가능하지요. 부담 없이 저희 제닉스에 관심이 있고 방문하시고자 하시는 분들께선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 02-3667-6644 (내선번호 1번)
이메일 : xenics@xenics.co.kr


==============================


홍진호가 선택한! 최고의 게이밍 기어
XENICS PROFESSIONAL GAMING GEAR

Atachment
첨부 '20'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