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제닉스 보도자료 입니다.

 

이태원모터쇼 X 제닉스 아레나 게이밍의자 드래그 대회 개최!

 

 

 

안녕하세요, 제닉스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 화창하고 따뜻한 날씨였던 지난 주말, 10월 17일, 18일 양일간 2015 이태원 모터쇼에 저희 제닉스 부스가 설치되어 현장 판매 및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제 1회 제닉스배 아레나 레이싱체어 드래그 대회를 비롯하여 현장 할인 판매 이벤트, 제닉스 섹시 포즈 모델 선발대회, 홍진호씨 사인회 등이 열렸으며 많은 호응과 참여 속에 무사히 행사가 잘 마무리 지어졌습니다.

 

이 외에도 이태원모터쇼 자체적으로 준비된 DJ카 및 엔틱카 전시, 레이싱모델 피규어 전시, 레이싱모델 포토타임 등이 진행되어 행사장은 인산인해를 이루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체적인 행사 스케치를 담아봤습니다.

 

자, 긴 말이 필요없겠죠,

 

사진으로 만나보는 제닉스 이태원 모터쇼 참관기!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 *

 

 

     2015 이태원모터쇼 개막! 레이싱모델 포토타임

 

 

01.jpg

 

오전 11시부터 진행된 이태원 지구촌축제에 맞춰 제닉스 부스도 엔틱 가구거리에 위치한 이태원 모터쇼 행사장에 설치되었습니다.

​현장에서는 M1 마우스 및 타이탄 키보드 3가지가 특별 할인가로 판매되었고, 게이밍의자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02.jpg

 

제닉스 부스 바로 맞은편 모터쇼 중심에서는 레이싱모델 분들의 포토타임이 막 시작되고 있었습니다.

레이싱모델로는 김세라, 김아빈, 박하영, 차혜리, 민송이, 오하루, 이한글, 정지후 등 총 여덟 분이 참여하셨습니다.

 

 

03.jpg

04.jpg 05.jpg

 

지나가던 군인도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눈부신 미모를 자랑합니다.

 

 

06.jpg 07.jpg

 

자리를 옮겨 제닉스 레이싱 모델 의상을 착용하신 오하루 씨와 이한글 씨의 단독 컷을 제닉스 부스를 배경으로 촬영하였습니다.

 

 

08.jpg

 

직접 제닉스 게이밍의자에 앉아 포즈도 한 컷. '우와 이거 정말 편하다!' 라는 감탄사도 들렸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편한컴퓨터의자라는 컨셉답게 착석감이 굉장히 편안하답니다.

 

 

09.jpg 10.jpg

 

모델분께는 죄송하게도 시간관계상 보정을 거치지 못했습니다..만, 보정이 없어도 아름답네요

 

 

11.jpg 12.jpg 13.jpg 14.jpg 15.jpg 16.jpg 17.jpg 18.jpg 19.jpg 20.jpg 21.jpg 22.jpg

 

 

     이태원 모터쇼의 메인 이벤트! 제닉스배 레이싱체어 드래그 대회

 

23.jpg

 

잠깐의 포토타임 후 모터쇼 중앙에서는 제 1회 제닉스배 레이싱체어 드래그 레이싱 대회 참가 신청이 시작되고 있었습니다.

​사전참가자 및 현장에서 참가 접수를 한 분들로 경기가 진행되었는데요, 저 멀리 컴퓨터의자로만 보아오던 제닉스 게이밍의자가 보이네요.

 

 

24.jpg

 

오늘의 레이싱 차량(?) 입니다. 편한컴퓨터의자로 나온 제품이지만, 이 순간 만큼은 레이싱 카...라고 생각합시다.

 

 

25.jpg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한 순간이었지만, 사무용 의자로 레이싱을 한다는 자체에 많은 분들이 재밌어하시더군요.

 

 

26.jpg

27.jpg

 

이태원 모터쇼인 만큼 관람객 중에는 외국인도 많았는데요, 게이밍의자로 레이싱 하는 모습은 사뭇 진지했습니다.

외국에서도 이런 대회가 있을지 궁금하네요.

 

 

28.jpg

 

승부가 결정나면 게이밍의자는 참가자가 직접 반납하는 시스템(?)으로 경기는 빠르게 진행되었습니다.​

 

 

29.jpg

 

레이싱 시작 전 앞에서 수고해주신 모델 정지후 씨.

 

 

30.jpg

 

편한 컴퓨터의자로 나온 제품이지만 스틸다리 적용 및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라서 아스팔트 위에서 레이싱 경기를 해도 무리없는 내구성을 보여주었습니다.

 

 

31.jpg

 

결승전까지 진행 후 2등에게는 제닉스 게이밍 기계식키보드인 SCORPIUS M10TFL 제품을 드렸습니다.

 

 

32.jpg

 

제 1회 제닉스배 레이싱대회 우승자입니다. 경품으로 제닉스 아레나X 게이밍의자를 드렸습니다.

(현장에서 경기에 사용되었던 의자를 드리려 했지만 극구 사양(?)하셔서 다른 제품으로 배송처리해드리기로 했습니다.)​

 

 

33.jpg

34.jpg

35.jpg

 

대회 때는 시범경기로 레이싱모델분들이 활약해주셨습니다. 의상 때문에 마음껏(?) 달리기는 힘들어보이셨네요.

 

 

36.jpg

37.jpg

38.jpg

 

​레이싱대회와 함께 진행된 제닉스 섹시모델 선발대회는 일반인 참가와 레이싱모델 분들의 참가로 진행되었습니다.

 

 

39.jpg

 

 

     레이싱모델 피규어 전시

 

 

40.jpg 41.jpg 42.jpg 43.jpg

 

실제 레이싱모델의 모습을 본따 3D 프린터로 제작한 피규어도 함께 전시되었습니다.

 

 

44.jpg

 

​모델 분들이 직접 피규어를 들고 포토타임도 가졌습니다. 굉장히 흡사하게 만들어져 많은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45.jpg 46.jpg

 

 

     이 날만을 기다렸다! 엄청난 인파가 몰린 홍진호 사인회

 

 

 

47.jpg

 

홍진호씨 팬 분들은 이미 사인회가 진행된다는 걸 알고 방문해주신 분들이 많으셨는데요, 행사 시작 시간은 오후 6시였지만 몇 시간전부터 방문하여 기다려주신 분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48.jpg

 

​왼쪽으로 보이는 행렬이 모두 홍진호씨를 기다리는 줄이었습니다. 어디까지 이어져있는지도 확인이 어려울 정도.

 

 

49.jpg

 

홍진호씨가 앉게 될 게이밍의자 제닉스 아레나X.

 

 

50.jpg

 

밝은 미소로 방문해주신 홍진호씨입니다. 등장만으로도 엄청난 환호성에 행사장 내 모든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51.jpg

52.jpg

53.jpg

54.jpg

 

표정에서도 여유가 넘치는 홍진호씨였습니다. 이 날은 이마를 드러내셨네요.

 

 

55.jpg

 

홍진호씨 사인회의 도움을 주신 레이싱모델 이한글 씨도 한 컷.

 

 

56.jpg

 

몸풀기용 사인 중인 홍진호씨.

 

 

57.jpg

58.jpg

 

사인회에 앞서 홍진호씨 사인 인증샷입니다.

왜 이렇게 잘생기셨나요. 시간이 거꾸로 간다

 

 

59.jpg

 

이어지는 팬 사인회​에서는 팬 여러분의 선물도 굉장히 많았는데요, 특이하게도 화관(?)이나 머리띠(?) 등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60.jpg

 

처음엔 당황한 모습이 보였지만 이내 화관도 쓰고 사진 촬영.

이날 쓰신 화관만 해도 몇 가지나 되었습니다.​

 

 

61.jpg

62.jpg

63.jpg

 

한 분 한 분 모두 사인회와 악수, 사진촬영, 깍지끼기(?) 등 팬이 원하는 것 모두 친절하게 진행해주셔서 홍진호씨의 매너도 돋보이는 시간이었습니다.

 

 

64.jpg

 

사인회가 종료된 뒤엔 간단한 포토타임으로 홍진호씨 사인회는 모두 종료되었습니다.

이 날의 메인 이벤트 다운 뜻깊은 시간이었네요.​

 

 

65.jpg.jpg

 

​사인회가 종료된 뒤에도 키보드 현장 판매 및 의자 체험 등은 부스에서 계속 진행되었습니다.

낮에는 LED가 보이지 않았지만, 밤이되어서 LED 불빛들이 화려해 지다보니 스펙트럼도 지나가는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66.jpg

 

​제닉스 의자 3가지 타입은 포토존 앞에서 사진촬영도 가능하도록 비치했습니다.

왼쪽부터 코브라 게이밍의자, 출시 예정인 샘플, 제닉스 아레나-X 게이밍의자 입니다. 가운데 제품은 아직 출시 전으로, 향후 관련 소식이 나오는대로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67.jpg 68.jpg 69.jpg 70.jpg 71.jpg 72.jpg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로 많은 관람객이 몰렸던 2015 이태원 모터쇼도 무사히 막을 내렸습니다. 저희 제닉스 제품을 비롯하여 이벤트 등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더욱 성공한 오프라인 행사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특히 편한컴퓨터의자 제닉스 아레나X는 현장 판매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며 판매되기도 했습니다.

 

방문해주셨던 모든 관람객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다음에 더욱 흥미로운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다음 포스팅 예고(?)

 

73.jpg 74.jpg

 

다음 포스팅에서는 제닉스 모델로 활약해주신 이한글 씨, 오하루 씨 두 분의 사진으로 찾아뵙겠습니다.


To be Continue ! :D

 

==================================

 

홍진호가 선택한! 최고의 게이밍 기어
XENICS PROFESSIONAL GAMING GEAR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